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디캐러바 아무도 모르는 포인트 알아보기

디캐러바 아무도 모르는 포인트 알아보기

디캐러바 아무도 모르는 포인트 알아보기 이번 포스팅에서 알아내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무엇을 칭할 수 있는지 논의하기 위해 많은 정보들이 합해져서 불릴만한 내용들이 거론되고 있는데 그게 무엇인지 바로 아래에서 설명하겠습니다.

디캐러바 아무도 모르는 포인트 알아보기
디캐러바 아무도 모르는 포인트 알아보기

 

내용

디카라바는 할렘에서 태어났다. 고등학교를 졸업한 후, 그는 뉴욕의 쿠퍼 유니언 미술 학교에서 2년 동안 회화와 판화를 공부했습니다. 1940년대에 그는 할렘 커뮤니티 아트 센터와 조지 워싱턴 카버 미술 학교에서 공부를 계속하여 흑인 생활의 전모를 담은 작품들을 만들었다.

1940년대 후반, 디카라바는 표현의 수단을 사진으로 바꾸었지만, 여전히 흑인 공동체의 관심사를 묘사하는 데 관심이 있는 할렘의 삶을 촬영하기 시작했다. 그의 할렘 시리즈에서 그는 "흑인 사진작가만이 해석할 수 있는 흑인에 대한 창조적인 표현, 날카로운 통찰력, 그리고 이해"를 얻기 위해 노력했다. 1952년 구겐하임 기금을 받은 최초의 아프리카계 미국인 사진작가가 되었다. 디카라바는 구겐하임 펀드를 신청할 때 신청서에 "흑인의 잠재력과 지혜, 품격을 보여주고 싶다"라고 적었다.

이는 맨해튼의 여성복 제조와 판매의 중심지인 가먼트 지역에서 일하는 노동자들과 민권운동의 시위대를 찍은 그의 사진들에서 분명히 드러난다. 그의 할렘 사진 중 140장은 시인 랭스턴 휴즈와 함께 쓴 '삶의 달콤한 비행지'(1955)에 수록됐다. 1955년 디카로바는 뉴욕시에 사진 전문 갤러리를 열었는데, 이는 사진을 예술로 인식하려는 초기의 시도였다.

또한 열렬한 아마추어 색소폰 연주자인 디카라바는 1956년에 재즈 음악가들의 사진을 찍기 시작했다. 연주자들의 생생한 모습을 보여주는 그의 사진에는 관객보다는 음악인 본인에게 음악이 주는 임팩트가 고스란히 담겼다. DeCarova는 그 사진들을 "내가 본 소리"라고 불리는 책으로 결합하려고 했지만, 그 책은 출판되지 않았다. 하지만, 그는 1983년 할렘의 스튜디오 박물관에서 '내가 본 소리'라는 전시회를 열었고, 그 사진들을 전시했다.

1958년, 디카로바는 상업 사진을 그만두고 에이전시와 잡지의 주문으로 사진을 찍는 프리랜서 사진가로 일하기 시작했다. 1963년, 그는 할렘에 기반을 둔 아프리카계 미국인 사진가들의 모임인 카모잉그 워크숍을 만드는 데 기여했고, 그곳에서 그는 3년 동안 사진을 가르쳤다. 1969년부터 1972년까지 쿠퍼 유니언 미술학교에서 조교수로 일했다. 1975년, 그는 프리랜서 경력을 끝내고 헌터 대학에서 사진을 가르치기 시작했다. 그는 2006년 미국 미술상을 수상했다.

 

 

 

 

 

마무리 내용

디캐러바 아무도 모르는 포인트 알아보기 대해서 알려드렸습니다. 본 내용은 온라인상에서 공유되는 전문가들의 개인적인 의견임을 공식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2023.01.24 - [분류 전체보기] - 딱정벌레과 더 알아보기

 

딱정벌레과 더 알아보기

딱정벌레과 더 알아보기 딱정벌레과 더 알아보기 이번 글에서는 꼭 알아야 할 사실이 있습니다. 이유가 설명되어 있으니 꼼꼼히 정독하시기를 추천드립니다. 무엇인지 정확히 파악하고 미치는

qwertaqwerta.tistory.com

2023.01.24 - [분류 전체보기] - 떡국 3분 만에 볼 수 있는 과정 알아보기

 

떡국 3분 만에 볼 수 있는 과정 알아보기

떡국 3분 만에 볼 수 있는 과정 알아보기 떡국 3분 만에 볼 수 있는 과정 알아보기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당신이 알아야 꼭 알아야 할 사실이 있습니다. 쉽게 간단히 말해서 미리 보기

qwertaqwerta.tistory.com

 

2023.01.24 - [분류 전체보기] - 라마르틴 이 분야 장인이 알려주는 방향 알아보기